영어 사과 표현 | 친구에게는 My bad, 회사에서는 I apologize?

일상생활에서 자주 쓰는 말 가운데 하나가 바로 “미안해요”, “죄송합니다” 같은 표현이다. 한국어에서도 친구끼리라면 “미안”, “미안하다”, “내 잘못이야”처럼 가볍게 말하고, 격식이 필요한 상황에서는 “죄송합니다”처럼 더 공손한 표현을 선택하곤 한다. 영어도 똑같다.…

Continue Reading영어 사과 표현 | 친구에게는 My bad, 회사에서는 I apolog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