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극에서 목격된 귀여운 펭귄 하이웨이에서의 역주행

‘펭귄 하이웨이’라 불리는 길이 존재한다. 모든 펭귄이 같은 경로로 반복해서 걷기 때문에 발에 의해 다져져 길이 되는 것이다. 길이 있는 만큼 펭귄들만의 교통 규칙이 있는지는 알 수 없지만, 폭이 한 마리 정도밖에 되지 않는 이 길은 일방통행인 것으로 보인다.

이 길에서 아래로 내려오는 펭귄들 사이를 거슬러 올라오는 펭귄을 발견했는데, ‘펭귄 세계의 교통 위반’이라 불리며 재미있는 웃음을 자아냈다.

 

펭귄 하이웨이를 역주행하는 펭귄

 

 

남극의 펭귄 하이웨이에서 펭귄의 교통 위반을 하는 장면이 목격되었다. 이 내리막길은 펭귄들이 먹이를 찾아 물가로 이동하기 위한 경로로, 시간상으로 위에서 아래로 내려가는 일방통행 시간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 마리의 펭귄이 이 길을 거슬러 올라왔다.

길 폭이 펭귄 한 마리만 지나갈 수 있을 정도로 좁아 서로 스칠 수밖에 없었지만, 역주행하는 펭귄은 전혀 신경 쓰지 않고 규칙을 무시하며 위쪽으로 걸어갔다.

 

@renee.roaming the way they overtake 💀 the only type of traffic jam I will ever find amusing haha 🛳️ @Seabourn Venture expedition to Antarctica, South Georgia & the Falkland Islands #penguin #funnyanimals #antarctica #wildlife #penguinhighway ♬ original sound – Info Log

VIA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