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동물

호주 시드니 기차역에 등장한 코알라, 경찰 출동 소동

호주에서만 일어날 법한 사건이 벌어졌다. 시드니의 한 기차역에 코알라 한 마리가 침입해 이곳저곳을 어슬렁거리기 시작한 것이다. 이 코알라가 기차를 타고 어딘가로 가고 싶어 했는지는 알 수 없으나, 이 특별한 손님의 등장에 역의 경비원과 경찰이 출동하는 소동이 벌어졌다.

 

역 안에 침입해 이곳저곳을 걸어 다닌 코알라

 

호주 뉴사우스웨일스 주 시드니의 한 기차역에서 낯선 승객이 CCTV에 촬영되었다. 귀여운 코알라였던 것이다. 길을 잃고 잘못 들어온 것인지, 아니면 어떤 목적이 있었는지는 불분명하지만, 코알라는 또각또각 승강장을 걷다가 계단 쪽으로 향했다.

계단을 올라가서는 여기저기 어슬렁거리며 멈추었다가 다시 이리저리 돌아다녔다. 다시 계단을 내려와서는 승강장 쪽으로 향했는데, 마치 기차를 타고 어딘가로 여행을 떠나려는 듯했다. 하지만 “안전선 안쪽으로 물러나 주세요”라는 경고 상태로, 선로에 너무 가까이 걸어 다니고 있었기 때문에 위험한 상황이었다.

역 직원은 지나가는 열차에 속도를 줄여서 운행하도록 경고했다. 그 후 경찰이 호출되었고, 역 경비원과 함께 코알라를 안전하게 처리했다. 코알라는 경찰과 경비원의 유도에 따라 역 울타리 쪽으로 가서 무사히 덤불 속으로 돌아갔다고 한다.

 

VIA

 

ideau

Recent Posts

운전 중인 주인과 함께 드라이브를 즐기는 미어캣

2021년 7월 14일, 한 미어캣이 운전 중인 주인의 어깨 위에 올라타 드라이브를 즐기는 모습이 영상으로…

9시간 ago

호주 시드니에서 발견된 세 쌍둥이 바나나

2019년 5월 22일, 이날 아침, 호주 시드니의 한 시장에서 장을 보던 사라 윌리엄스는 독특한 모양의 바나나를…

10시간 ago

단편적 정보가 오히려 확신을 불러일으키는 인지 편향의 메커니즘

상황을 잘 알지 못하면서도 자신의 의견에 자신감을 가지게 되는 경우가 있다. 예를 들어, 친구 커플의…

1일 ago

그리스 바다거북 산란 급증, 25년 보호 활동의 성과

서쪽 스페인에서 동쪽 키프로스까지, 지중해에서는 바다거북의 산란 수가 기록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 그리스 해안에서는…

1일 ago

침입한 집에서 집안일 대신해주고, 징역 22개월 선고받은 남자

다른 사람의 집에 침입해 금품을 전혀 훔치지 않고, 빨래를 널고, 바닥을 청소하는 등 집안일을 했으며,…

1일 ago

피라미드 꼭대기에 나타난 개?

피라미드 꼭대기에 올라가 보고 싶다는 꿈을 꿔본 사람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현재 피라미드에 오르는 것은…

1일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