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이야기

캘리포니아 상공에 나타난 ‘플라잉 휴머노이드’, 그 정체는?

하늘에 떠 있는 인간형 물체는 ‘플라잉 휴머노이드’라고 불리며, 세계 각지에서 목격되었다. 2024년 4월, 미국 캘리포니아주 상공에 진짜 사람 같은 흰색 물체가 출현했다. 그 물체는 형태를 변형하며 회전하고 있었고, 각도에 따라 사람처럼 보이기도 하고 그렇지 않기도 했다. 다수의 목격자가 있었던 이 물체의 정체를 두고 여러 가지 논쟁이 벌어지고 있다.

 

캘리포니아 상공에 출현한 인간형 흰색 물체

 

올해 4월, 캘리포니아주 세코이아파크 상공에서 빛을 내뿜는 흰색 물체가 많은 사람들에게 목격되었다. X(구 트위터) 사용자 @528vibes가 촬영한 영상에는, 푸른 하늘에서 회전하며 변형하는 물체가 잡혔고, 각도에 따라 사람 모양으로 보이는 장면이 담겨있다.

그 물체는 같은 위치에서 계속 회전하고 있었으며, 머리와 팔, 다리처럼 보이는 부분이 뚜렷이 드러나 ‘플라잉 휴머노이드’가 아닐까 하는 화제가 되었다.

 

이 물체의 정체는?

 

과연 이 물체는 무엇일까?

가장 가능성 있는 가설은 사람 모양의 풍선 같은 물체가 바람에 날려간 것이라는 것이다. 미쉐린 맨 풍선일 가능성도 있다는 의견이 있었다.

또 다른 의견으로는, 인간형으로 보이는 것이 광학적 착각에 불과하며, 실제로는 다른 모양을 하고 있을 수 있다는 분석도 있었다.

여러분은 이 물체의 정체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VIA

ideau

Recent Posts

지구 온난화가 불러온 한파, 겨울이 더 추워지는 이유

매년 여름이면 기록적인 폭염 소식이 들려오고, 점점 더워지는 지구의 현실을 체감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반대로,…

15시간 ago

주인의 장례식 중 주인을 따라간 반려견

2024년 12월, 태국 북부의 깜팽펫주에서 주인과 반려견 사이의 깊은 유대가 사람들의 마음을 울렸다. 한 반려견이…

1일 ago

겨울에 감기에 걸리는 이유, 추운 날씨가 감기를 유발할까?

어렸을 때 할머니나 어머니로부터 “젖은 머리로 겨울에 밖에 나가지 마라, 외투 안 입고 나가면 감기…

1일 ago

오징어 뼈와 면으로 만든 스펀지가 미세 플라스틱의 99.9%를 흡수 제거

미세 플라스틱은 이제 바다부터 우리 식탁까지 침투하며 누구도 피해갈 수 없는 환경 문제가 되었다. 일상에서…

2일 ago

수탉과 줄넘기하는 남자

중국 저장성의 한 작은 현인 타이순에 사는 한 남자가 마당 한가운데서 수탉 한 마리와 함께…

2일 ago

공공미술 조각품에 붙여진 대형 눈 스티커 장난 논란

2024년 12월 5일, 미국 오리건주 벤드(Bend)시에서 독특하고도 기묘한 논란이 벌어지고 있었다. 바로 시내 곳곳에 설치된…

3일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