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동물

저 왔어요. 이웃집에서 저녁 냄새가 나면 문 앞에 서서 초대를 기다리는 달마시안

달마시안인 ‘터커’는 저녁 시간에 이웃집에서 맛있는 요리 냄새가 풍겨오면 “잠깐 다녀올게”라고 혼자 나가곤 한다. 가족처럼 친하게 지내는 이웃집 현관 앞에 서서, 이웃이 자신을 알아차려 주기를 조용히 기다린다.

이웃이 문을 열어주면 터커는 빠르게 집 안으로 들어가고, 10분 후에는 만족스러운 얼굴로 입 주변을 혀로 핥으며 다시 집으로 돌아온다.

 

저녁의 맛있는 냄새를 맡으면 초대받으러 가는 달마시안

 

‘샤넌’는 ‘터커’라는 이름의 달마시안을 키우고 있다. 이웃 가족과는 매우 친밀한 관계로, 터커를 무척 귀여워해 준다.

그 습관이 어떻게 시작되었는지는 정확하지 않지만, 이웃집에서 저녁 준비를 할 때 맛있는 냄새가 나면 터커는 참을 수 없어 이웃집으로 가게 되었다고 한다.

현관 앞에서 얌전히 앉아 들어갈 수 있기를 기다린다.

이웃은 터커를 발견하면 곧바로 집 안으로 들여보내 준다.

 

만족한 얼굴로 이웃집에서 돌아오는 터커

 

 

약 10분 후, 터커는 만족스러운 표정으로 이웃집에서 나온다.

그동안 샤넌 씨는 터커를 지켜보고 있지만, 터커는 아주 맛있는 것을 얻은 모양이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혀로 입맛을 다시며 그 맛의 여운을 즐기는 듯하다.

집에서 먹는 밥도 좋지만, 역시 외식이 최고야!라는 느낌일까.

이웃은 터커를 아주 좋아하기 때문에 터커가 오면 기쁜 마음으로 환영해 집 안으로 들여보낸다고 한다.

이웃 여성은 ‘샤넌’에게 손을 흔들며 서로 합의가 되어 있는 듯하다. 사실 이웃집에서는 터커를 이미 가족처럼 여기고 있다고 한다.

터커는 무작정 들어가려 하지 않고, 항상 현관 앞에서 허락을 받고 들어가려는 모습이 예의 바르다고 할 수 있다.

그런데 이웃집의 음식이 정말 맛있는 걸까?

VIA

ideau

Recent Posts

자율신경이 무너지면 몸도 무너져 | 불면, 피로, 냉증 잡는 생활습관 개선법

현대인 대부분은 자율신경이 무너져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찬찬히 들여다보면, 우리가 무심코 반복해온 생활습관이 자율신경을…

4시간 ago

이마 주름의 원인과 예방, 치료법. 가로주름은 스스로 개선할 수 있을까?

얼굴을 한순간에 나이 들어 보이게 만드는 이마의 가로 주름. 나이가 들면서 피부가 변하는 것도 원인이지만,…

1일 ago

뜨거운 것을 차갑게 느끼고 차가운 것을 뜨겁게 느끼는 원인 불명의 병에 걸린 남성

호주 멜번 교외 노스멜번에 사는 22세 남성 "에이든 맥매너스(Aidan McManus)"는 ‘차가운 것을 뜨겁게, 뜨거운 것을…

1일 ago

매실 장아찌와 궁합 좋은 음식 6가지

매실 장아찌와 궁합이 좋은 식재료와 피하는 게 좋은 조합까지 소개한다. 매실 장아찌를 즐겨 먹거나, 식단에…

2일 ago

물때 제거, 욕실·싱크대 표면 손상 없이 깨끗하게 청소하는 법

아무리 청소해도 잘 지워지지 않는 ‘물때’. 욕실, 세면대, 싱크대 주변에서 하얗게 얼룩진 자국을 보면 왠지…

2일 ago

매주 찾아오는 바다 친구 플로리다 매너티

미국 플로리다주 탬파베이 인근에 사는 "케이"에게는 매주 빠지지 않고 찾는 ‘특별한 장소’가 있다. 그곳은 조용한…

3일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