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7월 14일, 한 미어캣이 운전 중인 주인의 어깨 위에 올라타 드라이브를 즐기는 모습이 영상으로 담겼다. 빨간 스웨터를 입은 이 미어캣은 마치 세상을 정복한 듯한 표정으로 도로를 응시하고 있었다.
운전석 옆 조수석에는 스웨터를 곱게 차려입은 미어캣이 주인의 품에 안겨 있었다. 차가 앞으로 나아갈 때마다 동그란 눈을 반짝이며 주변 풍경을 흥미롭게 바라보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그 작은 손으로 주인의 옷자락을 살짝 잡은 채, 세상의 모든 것을 탐험하려는 듯한 눈빛을 띄고 있었다. 하지만 이 미어캣은 차 안에서의 위치에 만족하지 않은 듯했다. 잠시 후, 조심스럽게 주인의 어깨 위로 올라갔다. 운전대를 잡고 있는 주인의 어깨 위에 앉은 미어캣은 등을 꼿꼿이 세우고 앞을 주시했다. 마치 주인의 동료 운전자라도 된 듯한 모습이었다.
미어캣은 원래 두 발로 서서 주변을 경계하는 습성이 있다. 이는 천적의 습격으로부터 무리를 보호하기 위한 본능적인 행동이다. 이 작은 친구도 드라이브 중에 혹시 모를 위험을 감지하기 위해 주인의 어깨 위에서 망을 보고 있었던 것일지도 모르겠다.
매일 아무 생각 없이 돌리는 드라이어, 사실은 전기를 제법 잡아먹는 ‘전력 괴물’이라는 사실 알고 있었나?…
지구에는 이미 1만 2,000발이 넘는 핵탄두가 존재한다. 만에 하나, 핵폭탄이 투하된다면? 상상조차 하기 싫지만, 과학자의…
요리할 때 유용한 전자레인지는 불을 쓰지 않아도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더위가 심해지는 여름철에는 특히…
※ 이 이야기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소개된 체험담을 바탕으로 재구성한 것입니다. 여러분도 한 번쯤 생각해볼…
※ 이 이야기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소개된 체험담을 바탕으로 재구성한 것입니다. 여러분도 한 번쯤 생각해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