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이야기

아버지가 천장을 뚫고 떨어지는 해프닝

어머니가 침대 위에서 어린 아들에게 지능 개발 장난감의 사용법을 가르치고 있었다. 그 모습을 SNS에 올리기 위해 카메라도 세팅하여 촬영하고 있었는데, 그때 믿기 어려운 일이 일어났다. 바로 아버지의 발이 천장을 뚫고 나온 것이다.

 

아버지의 발이 천장에서 내려오다

 

사건이 일어난 곳은 미국에 사는 보스트 가족이었다. 어머니인 “크리스틴”이 3살 된 아들 “태너”에게 지능 개발 장난감의 사용법을 가르치는 영상을 촬영하던 중이었다. “크리스틴”이 “이 장난감은 안에 여러 가지가 들어있어서…”라고 설명하고 있을 때 갑자기 천장이 붕괴되고 “쿵!” 하는 소리와 함께 아버지인 “코디”의 다리가 화면에 나타났다.

“코디”는 천장 위에서 무언가 작업을 하고 있었던 것으로 보였는데, 실수로 천장을 뚫고 말았던 것이다.

 

 

갑작스러운 사고에 가족의 반응

 

 

갑작스럽게 천장에서 발이 내려온 것에 놀란 크리스틴은 아들을 안고 안전한 장소로 피신했다. 천장에서 단열재가 쏟아지는 가운데 “크리스틴”은 “코디”를 위로 끌어올리려고 애썼지만, 중력에 지고 말아 “코디”는 결국 침대 위로 떨어지고 말았다.

다행히 침대가 쿠션 역할을 하여 “코디”는 가벼운 부상으로 끝났다. “크리스틴”과 “태너” 역시 무사해서 다행이었다. “크리스틴”은 샹들리에가 함께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했다고 한다. 참고로 “코디”가 천장 위에 올라가 있었던 이유는 크리스마스 용품을 찾고 있었기 때문이라고 한다.

마지막에 아들 “태너”가 “아빠가 집을 망가뜨렸어”라고 두 번 말한 것이 조금 웃겼다. 뭐 맞는 말이니까

 

 

VIA

ideau

Recent Posts

지구 온난화가 불러온 한파, 겨울이 더 추워지는 이유

매년 여름이면 기록적인 폭염 소식이 들려오고, 점점 더워지는 지구의 현실을 체감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반대로,…

9시간 ago

주인의 장례식 중 주인을 따라간 반려견

2024년 12월, 태국 북부의 깜팽펫주에서 주인과 반려견 사이의 깊은 유대가 사람들의 마음을 울렸다. 한 반려견이…

1일 ago

겨울에 감기에 걸리는 이유, 추운 날씨가 감기를 유발할까?

어렸을 때 할머니나 어머니로부터 “젖은 머리로 겨울에 밖에 나가지 마라, 외투 안 입고 나가면 감기…

1일 ago

오징어 뼈와 면으로 만든 스펀지가 미세 플라스틱의 99.9%를 흡수 제거

미세 플라스틱은 이제 바다부터 우리 식탁까지 침투하며 누구도 피해갈 수 없는 환경 문제가 되었다. 일상에서…

1일 ago

수탉과 줄넘기하는 남자

중국 저장성의 한 작은 현인 타이순에 사는 한 남자가 마당 한가운데서 수탉 한 마리와 함께…

2일 ago

공공미술 조각품에 붙여진 대형 눈 스티커 장난 논란

2024년 12월 5일, 미국 오리건주 벤드(Bend)시에서 독특하고도 기묘한 논란이 벌어지고 있었다. 바로 시내 곳곳에 설치된…

2일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