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동물

시베리안 허스키와 래브라도 리트리버가 만나면 어떤 모습의 강아지가 태어날까?

이 궁금증을 풀어주는 영상이 SNS에 공개되었다. 영상에는 아빠 시베리안 허스키와 엄마 래브라도 리트리버, 그리고 그 둘 사이에서 태어난 네 마리 강아지가 나란히 등장한다. 

 

 

2025년 1월 5일에 공개된 TikTok 영상에 담겨 있는 강아지들은  시베리안 허스키의 날렵하고 강렬한 외모와 래브라도 리트리버의 따뜻하고 친근한 인상의 특징을 절묘하게 조합한 모습이었다.  또한, 털 색은 시베리안 허스키를 닮아 투톤 컬러를 띠었지만, 노란색과 검은색이 섞여 독특한 색감을 나타냈다. 귀는 래브라도 엄마처럼 축 처져 있었고, 전체적으로 두 품종의 특징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있었다.

 

 

VIA

ideau

Recent Posts

아침 5분 혼자만의 시간, 자존감을 살리는 최고의 루틴

아무리 바쁜 일상 속에서도 매일 아침 단 5분의 혼자만의 시간이 마음에 여유를 만들어주고, 긍정적인 나를…

4시간 ago

빵클립재활용 꿀팁 | 칫솔 스탠드 대신 쓰는 아이디어

식빵 봉지를 묶을 때 사용하는 빵클립은 대부분 그냥 버리기 마련인데, 세면대에서 아주 유용하게 쓸 수…

1일 ago

수박에 소금을 곁들이면 좋은 이유 3가지

여름이 되면 많이 먹게 되는 과일 중 하나가 수박일 것이다. 그리고 수박에 소금을 뿌려 먹는…

2일 ago

말라버린 식빵 살리는 방법|굽기 전에 ‘이것’만 하면 달라진다

구입한지 며칠 지나버렸거나, 접시에 꺼내놨다가 결국 먹지 않게 된 식빵은 딱딱하게 말라버려서 다시 먹으려 해도…

3일 ago

여름 차 안 보관 금지 물건 3가지 여름 차 안에 절대 두지 말기

무더운 여름철, 차로 이동할 일이 많아지는 요즘. 꼭 조심해야 할 게 하나 있다. 차 안에…

4일 ago

피부가 건조하다고 생각했는데, 사실은 당뇨병 징후일 수도 있다?

"자꾸 피부가 건조해져서 보습제를 발라도 가렵고 각질이 일어나요.” 이런 증상을 겪고 있다면, 단순한 건성 피부가…

5일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