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동물

수탉과 쫓고 쫓기는 미국 경찰

2024년 12월 22일, 평온하던 일요일의 미국 알라배마주. 한 교회의 주차장에서 다소 황당한 사건이 벌어졌다. “수상한 자가 교회 주변을 배회한다”는 신고를 받은 셸비 카운티 보안관 사무소의 와킨스 보안관은 현장으로 출동했다. 그러나 그가 마주한 ‘수상한 자’는 다름 아닌 날카로운 부리와 발톱으로 가진 커다란 수탉이었다.

 

추격전, 예상치 못한 상대와의 대결

 

 

 

교회 주차장은 그야말로 긴박한 전장이 되었다. 보안관은 교회를 찾은 사람들의 안전을 위해 온몸을 던져 수탉을 뒤쫓았다. 그러나 이 수탉은 예상 외로 기민하게 움직였다. 발놀림은 날렵했고,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도망치며 보안관을 곤혹스럽게 했다.

한동안 이어진 추격전 끝에 수탉은 돌연 나무 위로 날아올랐다. 하지만 이 ‘수’가 오히려 패착이 되고 말았다. 나무 위에서 움직임이 제한된 수탉은 보안관의 손에 붙잡혔고, 그렇게 긴 추격전은 막을 내렸다.

 

수탉의 운명과 사건 후의 반응

 

체포된 수탉은 “엄중 경고”를 받은 뒤 근처 닭장으로 이송되었다. 이후 주차장은 다시 평화를 되찾았고, 사건은 마무리됐다. 와킨스 보안관은 숨을 고르며 보고서를 작성했다. 보고서에는 “숨이 차오르고 긴장되는 상황에서도 보안관은 끝까지 최선을 다해 용의자를 제압했다”고 적혀 있었다.

이 사건은 곧 셸비 보안관 사무소의 SNS 계정에 공유되었고, “올해 최고의 추격전”이라는 댓글부터 “경찰의 인간적인 면모를 봤다”는 반응까지, 게시물은 수백 개의 ‘좋아요’를 받으며 사람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VIA

ideau

Recent Posts

빵클립재활용 꿀팁 | 칫솔 스탠드 대신 쓰는 아이디어

식빵 봉지를 묶을 때 사용하는 빵클립은 대부분 그냥 버리기 마련인데, 세면대에서 아주 유용하게 쓸 수…

6시간 ago

수박에 소금을 곁들이면 좋은 이유 3가지

여름이 되면 많이 먹게 되는 과일 중 하나가 수박일 것이다. 그리고 수박에 소금을 뿌려 먹는…

1일 ago

말라버린 식빵 살리는 방법|굽기 전에 ‘이것’만 하면 달라진다

구입한지 며칠 지나버렸거나, 접시에 꺼내놨다가 결국 먹지 않게 된 식빵은 딱딱하게 말라버려서 다시 먹으려 해도…

2일 ago

여름 차 안 보관 금지 물건 3가지 여름 차 안에 절대 두지 말기

무더운 여름철, 차로 이동할 일이 많아지는 요즘. 꼭 조심해야 할 게 하나 있다. 차 안에…

3일 ago

피부가 건조하다고 생각했는데, 사실은 당뇨병 징후일 수도 있다?

"자꾸 피부가 건조해져서 보습제를 발라도 가렵고 각질이 일어나요.” 이런 증상을 겪고 있다면, 단순한 건성 피부가…

4일 ago

고무줄 하나로 양배추 채 썰기가 쉬워진다

식탁에도 자주 올라오고, 돈가스 곁들이로도 빠지지 않는 익숙한 반찬이 양배추다. 하지만 정작 잘 양배추 채…

5일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