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동물

브러쉬 두피 마사지를 좋아하는 고양이

브러시가 빙글빙글 돌아가며 두피를 부드럽게 자극하는 두피 마사지 기구를 사람들뿐만 아니라 고양이도 좋아할 줄은 몰랐다. 주인이 선물한 브러쉬 두피 마사지기를 능숙하게 사용하는 고양이는 앞발로 기구를 고정한 채 스스로 마사지를 즐기고 있다.

 

스스로 브러쉬 두피 마사지를 하는 고양이 ‘치치오’

 

‘로버트 스카리’는 브리티시 쇼트헤어 고양이 ‘치치오’를 키우고 있다. 평소에 로버트는 치치오에게 두피 마사지기를 사용해주곤 했는데, 치치오는 이 기구를 너무 좋아한 나머지, 어느새 스스로 앞발로 마사지기를 고정해 머리를 마사지하는 기술을 터득했다.

이 마사지기의 브러시는 실리콘 재질로 만들어져 있어 치치오의 머리에 상처 없이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준다. 치치오의 표정을 보면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한눈에 알 수 있다. 실제로 고양이를 마사지해주면 혈액순환이 촉진되고 근육의 긴장이 완화되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치치오가 마사지를 즐기는 모습을 보니, 나도 한 번 써보고 싶어지는 건 진다. 치치오가 이렇게 행복해하는 걸 보면, 그 모습 자체가 사람들에게도 큰 웃음과 힐링을 주는 것 같다.

VIA

ideau

Recent Posts

전신마취 후 모국어를 잃은 17세 소년, ‘외국어 증후군’ 실제 사례

2022년, 축구를 좋아하던 평범한 17세 소년이 경기 도중 무릎에 심각한 부상을 입었다. 결국 수술을 받기로…

2일 ago

멸종된 새가 190년 만에 돌아오다

'멸종'이라는 단어는 사람들에게 앞으로 두 번 다시 볼 수 없다는 생각을 주는 단어다. 그런데, 2025년에…

2일 ago

여름·겨울철 상하지 않게 바나나 보관하는 꿀팁

마트에서 사온 바나나 한 송이를 집에 가져와 부엌 한켠에 두었을 뿐인데, 며칠 뒤 검게 물들어져…

4일 ago

배터리도 모터도 없다? 손끝 크기 ‘초소형 비행 로봇’이 하늘을 날았다

손가락 끝에 올릴 정도로 아주 작은 로봇이, 자유자재로 하늘을 날아다닐 수 있다면 어떨까? 게다가 배터리도…

4일 ago

스마트폰·PC 시대, ‘눈 건강’ 지키는 간단한 방법

화면으로 모든 걸 해결하는 시대라는 말이 이제는 과장이 아닐 것이다. 일이나 공부는 물론이고, 친구들과 이야기하는…

4일 ago

우주에서 버섯 키울 예정인 스페이스X

2025년 3월 31일에서 4월 1일(현지시간) 사이, 우주에서 버섯 재배가 시작될 예정이다. 정확히 말하자면, 느타리버섯이다.  …

6일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