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동물

브러쉬 두피 마사지를 좋아하는 고양이

브러시가 빙글빙글 돌아가며 두피를 부드럽게 자극하는 두피 마사지 기구를 사람들뿐만 아니라 고양이도 좋아할 줄은 몰랐다. 주인이 선물한 브러쉬 두피 마사지기를 능숙하게 사용하는 고양이는 앞발로 기구를 고정한 채 스스로 마사지를 즐기고 있다.

 

스스로 브러쉬 두피 마사지를 하는 고양이 ‘치치오’

 

‘로버트 스카리’는 브리티시 쇼트헤어 고양이 ‘치치오’를 키우고 있다. 평소에 로버트는 치치오에게 두피 마사지기를 사용해주곤 했는데, 치치오는 이 기구를 너무 좋아한 나머지, 어느새 스스로 앞발로 마사지기를 고정해 머리를 마사지하는 기술을 터득했다.

이 마사지기의 브러시는 실리콘 재질로 만들어져 있어 치치오의 머리에 상처 없이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준다. 치치오의 표정을 보면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한눈에 알 수 있다. 실제로 고양이를 마사지해주면 혈액순환이 촉진되고 근육의 긴장이 완화되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치치오가 마사지를 즐기는 모습을 보니, 나도 한 번 써보고 싶어지는 건 진다. 치치오가 이렇게 행복해하는 걸 보면, 그 모습 자체가 사람들에게도 큰 웃음과 힐링을 주는 것 같다.

VIA

ideau

Recent Posts

지구 온난화가 불러온 한파, 겨울이 더 추워지는 이유

매년 여름이면 기록적인 폭염 소식이 들려오고, 점점 더워지는 지구의 현실을 체감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반대로,…

7시간 ago

주인의 장례식 중 주인을 따라간 반려견

2024년 12월, 태국 북부의 깜팽펫주에서 주인과 반려견 사이의 깊은 유대가 사람들의 마음을 울렸다. 한 반려견이…

1일 ago

겨울에 감기에 걸리는 이유, 추운 날씨가 감기를 유발할까?

어렸을 때 할머니나 어머니로부터 “젖은 머리로 겨울에 밖에 나가지 마라, 외투 안 입고 나가면 감기…

1일 ago

오징어 뼈와 면으로 만든 스펀지가 미세 플라스틱의 99.9%를 흡수 제거

미세 플라스틱은 이제 바다부터 우리 식탁까지 침투하며 누구도 피해갈 수 없는 환경 문제가 되었다. 일상에서…

1일 ago

수탉과 줄넘기하는 남자

중국 저장성의 한 작은 현인 타이순에 사는 한 남자가 마당 한가운데서 수탉 한 마리와 함께…

2일 ago

공공미술 조각품에 붙여진 대형 눈 스티커 장난 논란

2024년 12월 5일, 미국 오리건주 벤드(Bend)시에서 독특하고도 기묘한 논란이 벌어지고 있었다. 바로 시내 곳곳에 설치된…

2일 ago